Select Page

게시된 포트에서 TeaStore의 UI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 예를 들어 IP 10.1.1.2가 있는 호스트에서 실행할 때 다음을 사용하여 액세스: DescartesResearch/TeaStore에서 새 릴리스에 대한 알림을 받기를 원하십니까? 외부 데이터베이스만 필요한 단일 컨테이너에서 TeaStore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. 가능한 한 빨리 TeaStore를 설치하려면 이 방법을 사용하십시오. 고급 사용 또는 연구 시나리오의 경우 각 서비스에 대해 단일 컨테이너를 사용하여 실행합니다. 또한 다른 TeaStore 컨테이너와 함께 찻집 전체 컨테이너를 실행 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., 이 구성은 상대적으로 까다로운. TeaStore는 아래와 같이 3에서 자세히 설명한 대로 실행 및 구성된 MySQL/MariaDB 데이터베이스가 필요합니다. 데이터베이스 구성. 응용 프로그램 서버에 작동 중인 MySQL/MariaDB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어야 하며 드라이버는 서비스와 함께 제공되지 않습니다. (1) Kubernetes에서 리본을 사용하면 비 Kubernetes 설정의 통신 및 성능을 에뮬레이트하여 비교 가능성을 향상시킵니다.

따라서이 옵션을 사용 하는 것이 좋습니다. (2) ClusterIP를 사용하면 내부 Kubernetes 로드 밸런싱을 사용하고 계측할 수 있으므로 이러한 측면에 초점을 맞춘 테스트 및 연구에 유용합니다. 두 번째 옵션은 TeaStore 레지스트리를 각 서비스의 단일 인스턴스만 존재한다고 생각하여 “트릭”하는 것이 주목할 만합니다. 이 경우 TeaStore의 서비스 상태 보고서 페이지에서 올바른 결과를 제공하지 않습니다. 두 가지 변형 모두 기본적으로 포트 8080에 TeaStore WebUI를 노출하여 localhost:8080/tools.descartes.teastore.webui/에서 WebUI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 Kieker 모니터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섹션 테스트 및 벤치마킹을 참조하십시오. 찻점은 견고함을 염두에 두고 지어졌습니다. 서비스 간의 종속성에도 불구하고(예: 레지스트리 서비스가 필요한 모든 서비스에) 모든 서비스가 필요한 만큼 자주 다른 필수 서비스에 연결하려고 시도하기 때문에 서비스를 서로 독립적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. 호스트 이름(또는 IP)과 서비스의 사용된 포트를 알고 있어야 합니다. 티스토어 사용/개발을 시작하는 방법, Tea Store의 아키텍처 및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, 벤치마킹/테스트를 위해 TeaStore를 운영하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, 일반적인 문제 해결 팁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세요. 또한 YouTube에서 모니터링 환경을 활성화하여 Kubernetes에서 실행되는 찻점의 짧은 데모를 볼 수도 있습니다.

TeaStore를 일회용 컨테이너로 실행하는 것은 벤치마킹, 테스트 및 모델링에 권장되는 방법입니다.